양별자리
2023년신년운세풀이
o형운세
사주잘보는곳
계묘년운세
게자리운세 별자리운세


게자리(양력 6월22일~7월22일) 대명운사주 사주보기

<게자리(양력 6월22일~7월22일)생이 짚어보면 좋은 대명운사주>
별자리 中 게자리(6월22일~7월22일)생의 게자리 별자리를 타고난 사람이 대명운사주를 짚어보면 도움이 되는 사주풀이이다.

게자리(6월22일~7월22일)태어난 사람은 10년후의 대길, 소운등과 같은 운복의 흐름을 짚어 내 사주가 나아감에 도움이 되는 부분을 살펴봐야 한다.


게자리별자리운세 운세특징

1. 게자리는 10년후의 대길, 소운 등의 대명운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게자리운세

2. 게자리는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10년후의 대길과 대명운을 살펴봐야하는 별자리운세

3. 대명운의 영향은 내 미래 10년후의 대길과 소운과 연결이되므로 운복의 흐름을 짚어봐야 현명한 별자리운세

4. 대명운,소운을 봐야하는 게자리는 세심하고 민감하여 친구가 말하지 않아도 성의껏 고민을 들어주고 도움을 줄 주 아는 특징이 있다.

5. 앞으로의 대길과 소운의 흐름을 살펴보는것이 내운복의 흐름에 길하다.


☞ 본 사주풀이는 별자리운세풀이는 아니며 게자리(양력 6월22일 ~ 7월22일) 생이 짚어보면 도움이 되는 반드시 살펴봐야하는 운세풀이 중 하나입니다.




별자리운세와 주역점

주역(周易)에서의 역(易)이란 바꾸다, 고치다, 바뀐 다의 뜻으로 음양의 조화 속에서 만물의 이치가 생긴다는 말처럼 주역(周易)이라는 학문 또한 그 이치를 먼저 깨달아 길함을 잘 다스릴 줄 알고 또 흉함을 잘 다스려 피해 나가기 위해 이를 연구하는 학문이라 하여도 무방할 것이다.


인간의 길흉화복은 그 사람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에 대처하는 처세술만은 모두가 다 똑 같을 것이다.

그리고 주역이라는 학문을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음양(陰陽)의 조화로움을 강조하듯이 우리가 살아가면서 어떠한 상황 상황에 마주하더라도 그 상황을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학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주역은 점을 보는 점술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주역의 구성은 8괘(八卦)와 그것을 합한 64괘(六十四卦), 길함과 흉함을 서술한 괘사(卦辭), 그리고 여섯 개의 효를 설명한 효사(爻辭)로 구성이 되어져 있으며, 전문 점술가들은 이를 바탕으로 길함과 흉함을 점치는 것이다.

점괘를 통하여 사람들은 판단을 할 것이다. 이것이 지금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맞는지 아니면 그른지에 대해서 말이다. 비록 그 점괘가 어떻든 사람들이 취하는 행동은 각각 다를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점괘에 대한 믿음이 얼마만큼 이냐 하는 문제인데 그것은 사람들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역학에 대해서 충분히 이해하고 믿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길함과 흉함을 알고 이에 대한 충분한 대처로 만족을 하며 살아갈 것이며, 단지 재미로만 보는 사람이라면 역학이라는 학문자체를 잘 모르고 있는 사람일 것이다.

요즘은 주역(周易), 즉 역학(易學)이라는 학문은 단지 사람들의 재미나 호기심이 아닌 학문으로서 자리를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음양(陰陽)의 조화로움과 건곤(乾坤)의 균형으로 우리의 삶을 영위해 나아가듯이 주역(周易)이라는 학문 또한 우리의 삶에 큰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사이트명 : 게자리여자 성격 별자리운세 대표자명 : 인우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번호:305-81-37231 / 통신판매신고번호:2015-대전서구-0685호 / 주소:대전 서구 둔산동 1380 / 휴대폰결제확인:(주)다날 http://www.danal.co.kr

Copyright 게자리여자 성격 별자리운세 . All Rights Reserved.